News

검색

성미치과 미세현미경 치료


성미치과에 설비된 미세현미경

치아 관리를 소홀히 하는 현대인들 가운데 신경치료를 제때 받지 못해 치아를 상실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치아 관리에 신경 쓰지 않는 것과 더불어 치아를 발치하는 것을 쉽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에 있으며, 아무리 인공치아가 발전한다 하더라도 자연치아의 기능과는 비교할 것이 못 되기 때문에 뽑기 보다는 살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치아 살리기에 일조하고 있는 치과 장비가 바로 ‘미세현미경’입니다. 이 장비는 환부를 약 25배까지 확대하여 육안으로는 확인하기 힘들었던 치아 속 깊숙한 신경, 조직 세포, 치아 뿌리 끝 염증까지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따라서 석회화가 심해서 신경관의 위치를 찾지 못한다거나, 여러 부 신경의 존재로 염증을 제거하기 힘들었던 케이스도 미세현미경을 통해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성미치과에 미세 현미경을 도입한지 3년이 되었습니다.

신경치료시 발견하기 어려운 신경관(MB2, C-shape)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신경치료의 성공률을 높여서 환자분들도 만족해하시고 원장인 저도 좋습니다.

Tel: 02.545.2512   Fax: 02.517.1050

©2020 Sungmi Dental Clinic, All Rights Reserved.